티스토리 뷰

728x90

과거로 떠나는 여행 순천 드라마 세트장 / 순천 드라마 촬영장


옛 SBS 드라마 '사랑과 야망' 많이들 보셨지요?

그때 촬영차 만들었던 드라마 세트장입니다.

과거로 여행을 떠나보는 즐거운 곳이랍니다. 자  ~ 출발해볼까요?



서울 봉천동 달동네를 그대로 묘사한 드라마 세트장입니다.

아득한 그 시절 생각이 많이 나는 모습이네요.







80년대 서울 변두리 모습





옛날 교복을 입고 다니는 학생(?) 연출로 촬영하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순천 드라마 촬영장(70년대 서울 봉천동 달동네 모습)





달동네는 산위 높은 곳에 조그마한 판잣집처럼 생겼지요.

순천 드라마 세트장 / 순천 드라마 촬영장















과거로 떠나는 여행 순천 드라마 촬영장
























슬레이트 지붕과 양철판 지붕들이 옛 생각을 참 많이 나게 하는 순천 드라마 세트장, 순천 드라마 촬영장입니다.










흑백으로 표현하니 딱 그 시절 같습니다.















가족분들이 놀러와 옛날로 되돌아가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을 담아 보았답니다.




60년대 순천 읍내 모습(순천 드라마 촬영장 내)





좁은 골목에 앉아 많이들 했지요?

잘 하셨나요?





전교 회장, 주번이 차고 다녔던 노란 완장

그 힘이 대단했지요? ㅎㅎ

친구들끼리 놀러 온 젊은이들에게 부탁하여 연출을 해 보았답니다.





윗동네 패들과 아래 동네 패들의 한바탕 패싸움이 ㅎㅎ










수보의 블친분들도 옛날에 참 많이들 하셨지요?





영화 친구 재현을 해보면서 ~ ...




니~~  내 좋아하나!!

젊은이들과 연출하면서 참으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며칠 여행 다녀오겠습니다.

다녀와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