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제1회 코스모스 축제가 열렸던 창원 동읍 무점마을 코스모스 꽃길

 

주남저수지 동판지 하면 사진을 하는 사람들은 거의 알듯한 곳이지요.

동판지가 있는 마을 무점마을

어르신들이 더운 날 땀 흘리며 가꾸었던 코스모스 길

모두가 힘을 합쳐 제1회 코스모스 축제가 열렸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 제1회 축제는 성황리에 끝났다는 보도도 있었습니다.

가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길이었습니다.

 

 

 

황금들판으로 변해가는 들판과  코스모스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들거리는 코스모스 길을 달리는 그 기분 어떨까요?

너무 신날 것 같네요.

 

 

 

창원시 동읍 무점마을 코스모스길

 

 

 

 

오른쪽은 황금들판

왼쪽은 동판저수지가 있는 무점마을 코스모스길

 

 

 

 

참 오랜만에 만나는 호랑나비

 

 

 

 

 

 

 

제제1회 무점마을 코스모스 축제때

걷기행사가 열렸던 곳이랍니다.

 

 

 

 

 

 

 

 

 

마을 어르신들이 멋지게 가꾸어 놓았던 코스모스 길

마을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

너무 좋다고 하시는 어르신들

내년에는 더욱더 멋진 축제가 열리길 기대해 봅니다.

 

 

 

 

CJ 헬로비져 경남방송(채널 3번)에 제가 올린 내용이 방송이

 

9월 22일(목) 17:00분과 20:30분 방송

9월 23일(금) 09:00분에 방송되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