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봉화여행에 즐거움을 주는 솔향이 그윽한 숯불구이 전문점 / 봉화희망정

 

여행의 즐거움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입맛을 돋우는 음식이랍니다.

음식점 선택을 잘못하면 여행 기분이 망쳐지기 일쑤입니다.

봉화는 돼지숯불구이 집이 제법 많은 것 같았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솔잎향으로 더 입맛을 돋우는

봉화희망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늘의 입맛을 돋우어줄

원조 희망정 숯불구이 집 전경

 

 

 

황토로 잘 만들어 두어

들어가는 길이 더 정겹네요.

 

 

 

돼지 특유의 냄새도 없고

부드러우며 솔향이 나는 숯불구이가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 주네요.

 

 

 

양념숯불구이

약간 매운듯한 그 맛이 입맛을 더 당기게 하네요.

 

보통 일행 중 한 명이 고기를 굽는다고

잘 먹지도 못하고 얘기도 못하고 했는데

이곳 봉화희망정은 고기를 먹기 좋게 구워 익혀 나오니 더 좋은 것 같네요.

 

 

 

역시 고기는 상추에 싸서 먹어야 제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38년 전통 봉화희망정 가격표랍니다.

 

 

 

봉화희망정 위치

 

하루 여행을 마감하면서 봉화희망정 숯불구이로

모두 즐거움 가득이었답니다.

 

054-672-9046 봉화희망정 숯불구이 전문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