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울산 사진찍기 좋은 곳 강양항과 명선도

 

추운 날 더 빛을 발휘하는 곳이 바로 강양항인것 같아요.

이른 아침 강양항을 찾는 사람들이 참 많답니다.

어떤 때는 자리다툼도 일어나는 그런 곳이기도 하지요.

 

 

 

강양의 멸치 배

멸치 배를 따라오는 갈매기들의 모습

그리고 아침 일출에 황금빛으로 변하는 바다

이런 모습에 반해 많이 사람들이 찾기도 합니다.

 

 

 

유명한 명성도랍니다.

오른쪽으로 더 가면 유명한 진하해수욕장이 있는곳이지요.

 

 

 

많은 사람들이 명선도 일출을 담기 위해

이렇게 추운 날 마다않고 기다리는 곳이기도 하지요.

 

 

 

가스층이 끼어 오늘 명선도 일출은 .... 이네요.

 

 

 

그래도 멋진 아침 해맞이 입니다.

 

 

 

섬에서 자라는 소나무에 해를 살짝 얹어도 봅니다.

 

 

 

 

 

 

 

열정 가득한 사람들이 언제나 진을 치고 있는

강양이랍니다.

 

 

 

멸치 배가 들어오는군요.

얼마나 잡았을까요?

요즘은 그렇게 호항이 아니라고 하네요.

 

 

 

 

 

 

 

 

 

 

 

드디어 멸치배가 들어오네요.

갈매기 때들이 따라 들어온답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는 사람들에게 보답을 해주기도 한답니다.

멸치 몇 마리를 갈매기들에게 주는 연출도 해주어

참 고맙기도 합니다.

 

일교차가 심한날 물안개가 피어 더 멋진 장면을 볼 수 있는데..

마음같이 되질 않네요.

겨울에 더 빛을 보는 강양 또 다음을 기다려 봅니다.

 

 

 

강양항과 명선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