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울산 울주 자수정동굴로 자수정 캐러 가볼까요? / 울산여행

 

오래전에 다녀온 곳이라 동굴에 들어갔던 기억만 나는 자수정동굴

여름에는 시원해서 좋고 겨울에는 따뜻해서 좋지요.

그동안 얼마나 변했을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블친분과 같이 나들이겸 자수정 캐러 가봅니다.

 

 

 

 

자수정 동굴

용이 동굴 속 물속에서 승천을 하려나 보네요.

 

 

 

 

동굴 속은 시원해서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이렇게 선사시대를 모형을 만들어 두기도 했네요.

 

 

 

 

앗 ~ 동굴 속에서 공연을 한다고 해서

시간 맞춰 왔답니다.

옛날 같으면 우리 서커스단들이 할 텐데

지금은 중국 사람들이 공연을 한답니다.

 

 

 

 

연체동물 수준이네요.

 

 

 

 

 

 

 

 

 

 

 

 

 

 

 

 

 

 

 

캬~ ~ 팔 힘과 균형감이 정말 대단합니다.

 

 

 

 

 

 

 

 

 

하나! 둘! 셋! 넷!

총 네 명이 한명한데 붙어 있네요.

 

 

 

 

오래전 자수정 동굴에서 자수정을 캐는 모습을 재현해 두기도 했구요.

 

 

 

 

 

 

 

 

 

자수정 동굴 속 석굴암도 있답니다.

한번 가볼까요?

 

 

 

 

석굴암 부처님

 

 

 

 

나오는 길에 열심히 다음 공연을 위해 연습을 하고 있네요.

 

 

 

 

자수정 전시관

 

와~~ 자수정이네요.

망치로 깨면 안 되겠지요? ^^

 

 

 

 

 

 

 

 

 

동굴 속에서 보트를 타고 한 바퀴 돌수도 있답니다.

동굴 탐험이지요.

 

 

 

 

동굴 탐험중 천정을 보라고 해서 보니

와우 ~ ~ 자수정이 천정이 박혀있답니다.

지금은 자수정이 없어 채굴도 하지않고

이렇게 동굴개방으로 그때를 생각하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자수정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보석으로 2월의 탄생석이랍니다.

자수정은 색깔이 진한 자주색을 띄고

결정 내부에 균열이 없어야 높은 품질로 인정 받는다고 하네요.

우리나라 자수정이 세계최고의 품질로 인정 받는다고 합니다.

 

동굴 입장료

성인(중등이상) 동굴  6,000원,   보트 6,000원, 동굴 + 보트 11,000원

아동 동굴(36개월 이상) 5,000원,  보트 5,000원, 동굴 + 보트 9,000원

연중무휴로 09:00 ~ 18:00

 

동굴 속 공연시장

10:30, 12:00, 13:30, 15:00, 16:30, 18:00

 

자수정 동굴나라는 캠핑장, 썰매장, 바이킹, 레이스카등이 있는 4계절 종합 휴양지랍니다.

http://www.jsjland.co.kr

자세한 내용은 ☎ 052 - 254 - 151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