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보고 체험하고 먹고 즐기는 영동포도축제

 

 

영동의 특산물 중에 하나가 다들 좋아하는 포도이지요.

2015 영동포도축제가

2015년 8월 27일(목) ~ 8월 30일(일)까지

충북 영동군 영동체육관일원에서 성대하게 열렸답니다.

그 열기 가득한 축제장으로 가볼까요?

 

 

 

 

달콤하니 맛있는 영동포도

 

 

 

 

더운날이지만 영동포도 전국마라톤 대회가 열리는

뜨거운 현장이랍니다.

더운날이지만 그래도 웃음잃지 않고

승리의 V자로 답을 해주시네요.

 

 

 

 

참으로 열심히 뛰고 계시네요.

파이팅!!

 

 

 

 

2126번 파이팅!!

 

 

 

 

1498번 선수도 파이팅!!

 

 

 

 

2452번 선수도 웃음으로 화답하십니다.

 

 

 

 

다들 더운날인데도 아랑곳없이 열심히 하시네요.

모두 모두 파이팅!!

영동포도축제 전국 마라톤대회 랍니다.

 

 

 

참으로 대단한 체력들입니다.

마라톤을 하고 나서도 이렇게 호응을 해주시네요.

 

 

 

 

아이구 ~  시원하다.

땀을 씻고 있는 마라토너들이랍니다.

 

 

 

친구와 함께 충주에서 영동포도축제를 즐기러 오셨다네요.

 

 

 

이렇게 단제를 자전거 라이딩을으로

영동포도축제를 즐기신답니다.

 

 

 

 

 

 

 

 

역시 V입니다.

(사진은 보내주었답니다)

 

 

 

이분들은 누구실까요?

마라톤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영광의 선수들이랍니다.

이분들은 영동포도축제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풍선으로 온갖 모양을 만들어

아이들에게 나눠주기도 한 공연

영동포도축제에서 아주 인기가 있었답니다.

 

 

 

영동포도축제때 전시되었던

영동포도랍니다.

영동포도 종류도 참 다양하였답니다.

 

 

 

시나브로와인

12도

한잔 하실래요?

 

 

 

모두들 영동포도로 만든

와인을 음미해봅니다.

 

 

 

캬~  달콤하고 맛나는것 같네요.

 

 

 

 

흥겨운 노래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눈을 돌려보니

영동포도 밝기체험장의 현장이랍니다.

영동포도축제장에서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중에 하나랍니다.

 

 

 

 

자~ ~ 음악에 맞춰 춤을

춤을 추면서 신나게 밟는 답니다.

이렇게 밟은 포도로 와인을 만들면 더 맛있다는

멘트도 나오는 군요.

 

 

 

모두들 흥겨운 춤을 춘답니다.

영동포도축제장에서 춤을 춰 보셨나요?

 

 

 

 

 

 

 

 

여기서 옛날 화곡초등학교 옛터

1943년 개교하여 60년후인

2002년 폐교하였다고 하네요.

이곳에 와인코리아를 만들어 포도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네요.

 

 

 

 

 

 

 

 

포도따기 체험장이랍니다.

 

 

 

먹어가면서 따고

따서 또 먹고 이분처럼 포도로 배를 채운것 같습니다.

 

 

 

 

 

또 내년의 멋진 영동포도축제가 어떤모습으로 다가올지 기대가 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