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의령맛집 / 오서방 소고기국밥 설렁탕에 반하다 / 의령여행

 

여행길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먹거리 해결이지요.

잘 못 들어가면 여행기분을 잡치게 만들기 일쑤랍니다.

처음 호기심에 들어갔다가

두번 다녀온 후로 이렇게 소개를 합니다.

한우만 고집하는 의령 오서방 소고기국밥

 

 

 

 

한우가 듬뿍 들어간 설렁탕

첫맛에 냄새가 없어서 입맛에 딱입니다.

 

 

 

 

오서방 소고기국밥

 

 

 

 

가마솥에 소고기 국밥을 끊여

더욱더 진한 맛이 나는 것 같네요.

 

 

 

 

뚝배기에 국밥을 ~

 

 

 

 

 

오서방 소고기 국밥

같이간 일행은 소고기 국밥을 시켰답니다.

일행 세분다 소고기 국밥이 아주 좋다는 평이네요.

제가 직접 먹어보지 않아 뭐라고 할 수는 없답니다.

 

 

 

 

설렁탕

 

 

 

 

고기의 질감도 좋고

우선 냄새가 없어 입맛에 딱 맞아 넘 좋답니다.

 

 

 

 

수육도 하나 시켜 맛을 봅니다.

 

 

 

 

오서방 소고기 국밥집에 마음에 드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이렇게 금방 밥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국밥이 좋다지만 밥이 오래 퍼둔 밥이면

국밥의 맛이 떨어지기 마련이지요.

주문하고 금방해서 밥이 나오니 제일인 듯합니다.

 

 

 

 

다 먹고 나면 시원하게 누룽지를 해서 먹을 수 있으니

마지막 입맛까지 깔끔하게 선사를 해주네요.

 

 

 

 

소고기 국밥집 바로 건너편에도 이렇게 오서방 소고기 국밥집이 있답니다.

왜 그럴까요?

맞은편에는 고기전문집이고 한곳은 국밥과 수육을 판답니다.

결국 그 집이 그 집인 샘이지요.

 

 

 

국내산 순수 한우 살코기만을 사용하여

느끼하지 않으며 시원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오서방 연락처 055 - 572 - 850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