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가을을 즐기면서 산책하기 좋은 곳 / 인천 대공원


아주 긴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네요.

보통 어제부터 10일간의 연휴가 시작되었지요.

외국 여행을 떠나는 사람,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곳에서 연휴를 즐기는 사람

모두 즐거운 연휴가 될 것 같습니다.

힘들지 않고 가을 냄새가 물씬 풍기는 인천 대공원으로 가족들과 산책 어떨까요?




2016년 10월 초 인천대공원의 모습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인천대공원의 모습이 참 고왔답니다.




처음 가본 인천 대공원이었지만 마라톤을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많이 띄었답니다.

역시 대공원은 운동하기 좋은 공원임에 틀림 없는 것 같네요.




장미정원에 예쁘게 핀 장미와 시원하게 품어져 나오는 분수가 마음도 편안하게 해주네요.




편안하게 걸으며 산책을 즐기는 사람도




전동카를 타는 사람도




사진작가들이 많이 찾기도 하고




자전거를 타면서 운동을 하는 사람들도

모두 인천대공원이 좋아 찾는 사람들인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있으면 곱게 물들어 더욱더 예쁜 모습을 우리들에게 선사할 것 같네요.




















아름다운 가을을 즐기며 가족들과 마음도 몸도 힐링을 할 수 있는 인천대공원

인천 대공원은 중간쯤에 위치한 호수 정원을 중심으로 장미정원, 수목원, 조각 정원

숲 속의 쉼터, 메타쉐쿼이아길, 치유숲, 억새천, 습지천, 시인의 숲들이 있어 걸으면서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대공원이랍니다.

추석 연휴 사랑하는 가족, 친지, 연인과 편안하게 산책할 수 있는 인천대공원이랍니다.







여러분들이 누른 공감     

더 많은 분들이 글을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