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아이들에게 점수 따기 쉬운곳 / 테지움 제주


제주 볼거리 참 많은 곳이지요?

아이들과 함께 제주를 가셨다면 어딜 갈까? 고민하시지 말고 아이들에게 점수 따기 좋은 곳 테지움으로 가보세요.

봉제인형으로 만들어 전시되고 있고

직접 만져보고 체험도 해볼 수 있어 더욱더 좋은 것 같네요.

아이들에게 점수 따라 ~ ~ 고고고!!





테지움 제주의 고릴라






지프타고 정글 투어 가볼까요?






물고기 인형을 만들어 빙빙 돌아가게 만들어둔 테지움 제주





이렇게 오토바이를 직접 타고 같이 흉내 낼 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네요,.

테디베어 테지움 제주





테디베어 테지움 제주








테지움 제주에는 명화 혹은 영화의 한 장면을 예쁘게 만들어 두었답니다.

와또의 화살을 빼앗긴 큐피드 작품을 이렇게 봉재 인형으로 만들어 두었네요.





마르크 샤갈의 초록의 바이올리니스트 작품을 봉제인형으로 예쁘게 만들어 두었네요.





한국 보석 감정원에서 감정 결과서를 보니 6.09캐럿

시가로 11억 2천 .........이라고 하는데 아무래도 ...




요즘 제주는 중국 관광객들이 참 많이들 오는 것 같습니다.

테지움에도 중국 아이들이 점령해 버렸네요. ㅎ





영화 친절한 금자 씨가 제주 테지움에도 있군요.





영화 오아시스


아이들에게 점수 따기 쉬운 테지움 제주입니다.

테지움 운영시간은 08:30 ~ 19:00까지 (폐장 1시간 전 매표 마감)


테지움 제주 입장료

일반 성인 10,500원,  청소년 9,000원,  어린이 8,000원

단체 성인 8,0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 6,000원


수보를 사랑하는 블친분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과 즐거운 구정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