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비슬산 얼음축제 / 대구여행

 

웬 얼음축제요?

요즘 한낮에는 조금 덥다는 느낌이 드는 날도 있지요.

그래서 지난겨울 대구 비슬산 얼음축제장을 올려봅니다.

 

 

 

지옥으로 가는 문일까요?

천국으로 가는 문일까요?

 

 

 

비슬산 등산 안내도

지금 정상에는 참꽃이 예쁘게 피어

많은 사람들을 불러 모은다고 하네요.

 

 

 

 

 

 

 

 

 

 

 

 

 

 

 

 

 

 

 

 

 

 

 

 

 

 

 

 

 

 

 

 

 

 

 

아이들은 썰매 탄다고 야단들입니다.

 

 

 

 

와~~  신난다!!

 

 

 

 

 

 

 

 

얼음을 자세하게 알아보면

용의 입!

 

 

 

사슴뿔도 있네요.

 

 

 

 

 

 

 

 

 

 

 

 

 

 

 

역시 얼음과 눈을 좋아하는 것은

아이들인 것 같습니다.

 

 

 

무슨 모습일까요?

호랑이가 포효 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아이와 함께 눈썰매 타기

아주 신나는가 봅니다. 두세 번을 타네요.

 

가끔은 지난 계절의 모습을 보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비슬산 참꽃 문화제가

2016년 4월 23일(토) ~ 5월 1일(일)

성대하게 열릴 예정이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