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꽃중의 꽃 장미가 활짝핀 창원 장미공원 / 창원여행

 

계절의 여왕 5월

5월하면 생각나는 꽃이 바로 장미이지요.

도심 속에 아름다운 창원 장미공원

이제 개장을 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30여종의 예쁜 장미꽃과 그 향에 한번 빠져 볼까요?

 

 

 

 

더블리 훼어리 장미

이제 막 피기 시작하는 장미꽃이 더 예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마침 개장하는 날이라 그런지

우리 귀염둥이들이 많이 왔네요.

 

 

 

 

아마 창원 유아원에서 참 많이 온 것 같습니다.

 

 

 

 

떨어진 장미 잎들도 멋지게 보이는건 왜일까요?

 

 

 

 

 

 

 

 

 

 

 

 

 

 

 

 

 

 

 

오렌지 메이안디나

 

 

 

 

 

 

 

 

 

꼬마 신나숙녀들도 봄을 즐기고 있네요.

 

 

 

 

핫 파이어

 

 

 

 

자뎅 드 프랑스

꽃중의 꽃이네요.

대박

 

 

 

 

맛쯔리

 

 

 

 

모모카

 

 

 

 

더블 딜라이트

크림색과 홍색의 멋진 조화

 

 

 

 

하트 슝슝~ ~ 날리는 귀염둥이들

사랑해

 

 

 

 

오클라 호마

 

 

 

 

톨로즈 로트렉

 

 

 

 

니콜라 파가니니

 

 

 

 

 

 

 

 

 

레오나르드 다빈치

 

 

 

 

계절의 여왕 5월

꽃중의 꽃 장미가 활짝 핀 장미공원

30여종류의 장미들이 가득한 아름다운 공원에서

봄의 향기에 빠져 푹 ~ 빠져봅니다.

 

장미의 종류도 이렇게 많은지 몰랐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