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드디어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가 시작되었다 / 마산 여행, 마산 축제


기다리던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가 시작되었다.

가을 향기를 맡으러 개막식 하기 전날 축제장을 찾아 취재차 촬영을 하였다.

가고파 국화축제는 2017년 10월 25일(수) ~ 11월 8일(수)까지

마산 어시장 장어거리 앞 / 창동, 오동동 일대에서 시작된답니다.

국화향 그윽한 가고파 국화 축제장으로 고고!!





이번 가고파 국화축제는 "가자 창원 광역시로"라는 국화 글자를 만들어 전시를 하고 있다.




제17회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 안내도

출입구는 4군데 만들어 두어 혼잡함을 들어주는 것 같다.




방문한 날이 개막식 전날 이어서 마지막 마무리 작업을 한창 하고 있어 촬영하는데 조금 그렇긴 했지만

그윽한 가을 향기에 취한 즐거운 날이었다.








국화 연인의 길

사랑하는 연인과 두 손 꼭 잡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가을속으로 걸어보면 참 좋을 것 같다.












창원은 자전거 도시이기도 하다.

자전거 모양의 국화를 만들어 두었다.
























한창 막바지 작업에 열중

가고파 국화 축제장을 찾는 사람들에게 싱싱하고 예쁜 국화꽃을 선사하기 위해 바쁘게 일을 하고 있었다.












가고파 국화 축제장 앞에는 어시장 장어골목

길 건너가면 마산 어시장이 있어 싱싱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다.

오이소!!

보이소!!

드이소!!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장 이제 막을 열었다.

국화 1,400송이 꽃으로 피운 천향여심이 소원을 빌어 본다.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장 주요 일정


더 자세한 내용은  ~ ~  http://festival.changwon.go.kr/gagopa/new/jsp/main/main.jsp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