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봉화맛집 / 가을에 더욱더 생각나는 송이 돌솥밥이 일품인 인하원

 

 

 

청정 봉화의 대표적인 특산물 송이버섯

가을이면 송이의 그윽한 향을 찾아 봉화로 가시는 분들이 많죠.

송이의 고장인 봉화에서 더욱더 진한 송이향이 있는

송이돌솥밥 한 그릇으로 가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자 ~ 송이덮밥 드시러 인하원으로 가볼까요?

 

 

 

 

깔끔하니 놋그릇과 놋수저가 마음에 듭니다.

맛집 소개에 음식이 나오지 않고

놋그릇이 먼저 나올까요?

여러분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기 위해서랍니다.

 

 

 

 

인하원의 전경입니다.

공기 좋은 곳에 자리 잡고 있네요.

 

 

 

 

인하원

식당 같은 분위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답니다.

 

 

 

 

 

 

 

 

 

송이요리 전문점 인하원이랍니다.

오늘 먹을 송이돌솥밥 15,000원이네요.

그 맛이 어떨까 궁금합니다.

 

 

 

 

청정 봉화 : 하늘도 세평, 꽃밭도 세평...승부역에 적혀있는 문구인 듯합니다.

맑고 깨끗한 자연의 선물 " 맛있는 봉화 이야기"

 

돌솥밥등 향토요리와 메뉴 개발을 통하여 자연의 멋과 향을 그대로 담았답니다.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좋은 재료만 골아 영양가득, 맛고 건강 좋은 좋은 요리를 제공한다.

 

 

 

 

밑반찬들이 깔끔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연근

 

 

 

 

 

 

 

 

 

송이돌솥밥

송이가 가득하네요.

송이향이 코끝을 자극하는 것 같답니다.

 

 

 

양념간장만으로 비벼 한 숟갈 먹어봅니다.

송이향이 입안 가득한 것 같네요.

 

 

 

 

미리 돌솥에 물을 부어두어

구수한 숭늉으로 입맛을 즐겁게 만들어 주네요.

 

 

 

 

 

 

 

 

 

맛있는 돌솥밥을 먹고

그냥 갈 수가 없잖아요.

잠시 대금연주에 빠져보는 시간을 갖는답니다.

 

 

 

 

 

 

 

 

 

맛있는 송이돌솥밥 한 그릇 하고

인하원 연못을 산책해봅니다.

아름다운 풍경으로 마음도 포근

맛있는 송이돌솥밥으로 가을 입맛을 찾아주는것 같습니다.

가을여행 그리고 미각여행으로 봉화 인하원 어떤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