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2019년 창원시 블로그, 소셜 기자단 경남마산로봇랜드 팸투어



마산 로봇랜드가 9월 6 대망의 개장식을 끝내고 9월 7일부터 정식 개장을 해서
지금 많은 인원들이 로봇랜드를 찾고 있을 때 창원시 블로그 기자단과 창원시 소셜 기자단 팸투어가
지난
927일 실시가 되었답니다.

미리 잡아 두었던 날이라 약간의 비 소식이 있었지만 무사히 팸투어를 마칠 수 있어 다행이었답니다.



 

경남 마산로봇랜드 마스코트처럼 로봇입니다.



2019년 창원시 블로그, 소셜기자단 경남마산로봇랜드 팸투어가

지난 9월 27일 진행되었답니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경남마산로봇랜드 입구랍니다.
특히 아이들이 아주 좋아라 할 것 같은 입구네요.




입장료는 조금 비싼 듯하지만
로봇체험시설과 놀이기구가 많기 때문에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 듯합니다.


파크이용권
어   른 42,000원

청소년 38,000원

어린이 34,000원

경남은행 BC카드 상시 본인 40%, 동반 1인 40% 할인을 하고 있네요.(2019년 10월 31일까지)



입장권을 주고 안으로 들어서면 식음시설과 판매시설이 있답니다.
먹고 즐길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네요.




아이들이나 어른들이나 좋아하는 드림 박스, 토이 랜드, 매직 스페이스, 선물 공장등의 판매 시설이 있어
나갈 때 하나씩 장만하면 경남로봇랜드 방문 기념으로 남을 것 같네요.




아마 여기서 단체사진, 인증샷등을 제일 많이 찍는 것 같아요.
로봇랜드니 로봇이 있어야 더 의미가 있겠지요.
창원시 블로그 기자단과 소셜 기자단들 열심히 홍보를 위해 촬영에 여념이 없네요.




로봇랜드는 로봇을 테마로 한 세계 최초 로봇테마 파크랍니다.
이곳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2개의 놀이기구가 있답니다.
아마 이곳에서 제일 신날 것 같습니다.

와~ 쾌속열차도 있네요.




열심히 설명을 듣는 창원시 블로그. 소셜 기자단들입니다.

직접 로봇을 조정 할 수 있어 더 짜릿할 것 같네요.



로봇스쿨
주중 운영시간(일~금) 10:30 ~ 20:30
주말 운영시간 10:30 ~ 21:30




로봇스쿨에서는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원하는 모양을 만들어 볼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할 수 있기도 하고요.




휴 ~ 아찔한 스카이 타워
전 무서워 패스~ 했습니다.


철커덕 ~  철커덕
위로 올라갑니다.
뭐 타려고 이렇게 올라갈까요?



와우 ~ 아주 스릴 만점입니다.
파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모두들 즐거워하는 모습들입니다.
하하 호호 ~  ^^



직접 영상으로 한번 볼까요?
와~  대단합니다.
완전히 즐거운 아우성입니다. ㅎㅎ




옛날에 놀이동산 가면 아이들이 탔던 회전목마
연인과 함께 데이트해도 좋을 듯합니다.
너무 시시한가요? ㅎ



역시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기구



아주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쾌속열차입니다.
수직으로 상승하여
거의 수직으로 떨어지며 ~ ~ 고함을 지르지요 ^^ 아찔합니다.




와 ~ ~ 우



직접 체험을 할 수 있어 더 좋답니다.




마치 사람하고 거의 똑같은 로봇이랍니다.
움직이고 노래도 부르는 휴머노이드 로봇이랍니다.




65미터 높이 상공에서 바로 하강하는 스카이 타워 ~ 내 심장 돌려도 !! ㅎ
너무 아찔해서 고함 소리도 거의 안나는 아찔아찔 스릴 넘치는 90도 수직 급하강 라이더 쾌속열차로 스트레스 확 푸시고
여러 가지 체험시설에서 가족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그리고 나의 보물인 손자, 손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어디에서 ~  경남 마산로봇랜드랍니다.

개천절 연휴 그리고 금요일 포함해서 4일 연휴인 곳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휴일 스트레스 팍 ~ 풀어 보시기 바랍니다.

경남 마산로봇랜드 종합안내실 055) 214-6000



728x90